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후쿠오카 여행 (비행기, 비스타 후쿠오카(vista) 예약) / 후쿠오카 호텔 추천

728x90

1. 비행기 예약
2. 호텔 예약

1. 비행기 예약

여행 가기 전 비행기와 호텔을 예약했어요.

에어 부산으로 비행기 예약을 했어요!
저가항공사라 위탁수하물을 추가로 결제 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제가 예약한 같은 날짜에 에어 서울은 위탁수하물이 가는 편이 무료더라구요 ㅠㅠ

예약 대행사에 따라 해당 내용을 결제 후 보여주더라구요. (결제 후 환불 시 위약금 때문에 환불이 힘들어요) 

네이버에서 검색 후 위에 있는 예약 대행사를 다 클릭해보면 예약 전 위탁 수하물 정보에 대해 알 수 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를 들면
 에어 부산의 경우 최저가 220,000원(위탁수하물 유료)
 에어 서울의 경우 최저가 230,000원(위탁수하물 무료) 이럴 경우 에어서울로 예약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 위탁수하물 있을 경우

 

2. 호텔 예약

호텔 이름 : Hotel Vista Fukuoka Nakasu-Kawabata

1. 실내 내부(화장실)

후쿠오카 주변에 호텔들은 모두 노후화가 심해서 화장실 냄새가 심한데 이 호텔은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2. 지하철 역과의 위치(도보 3분 이내)

일본 후쿠오카 호텔 예약을 할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건 지하철 역과 호텔이 얼마나 가깝냐는 거였어요.
그리고 버스 이용시 2분 내 버스 정류장에서 탑승이 가능했어요(텐진, 하카타 방향)
>> 파란색 네모(도보 한블럭)

호텔 정면 사진이에요!

1층 사진이에요!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 있고, 얼음컵도 있어요 

저는 509호에 묵었어요!

엘레베이터 5층 이용 시 카드키를 눌러야해요. 1,2층은 안찍어도 됨. 

호텔 내부 사진이에요!
예약 객실 : 수페리어 트윈룸
침대 종류 : 싱글 침대2개, 소파침대 1개

3명이서 잤는데 소파침대는 키가 크면 좀 작을 수 있어요~

싱글 침대 앞에 케리어를 둘 자리가 있어요.(사진 참고), 그리고 싱글 침대 위 쪽이 창문이에요!
소파침대 앞에는 화장실로 가는 복도인데 그 쪽에 펼쳐야해요 

너무 개판이라서 ^^;; 모자이크ㅋㅋㅋ

복도에는 세면실, 샤워실, 화장실로 나눠져있고 방음도 잘되서 좋은 것 같아요

1, 2층엔 화장실도 있어요

음료도 뽑아 먹을 수 있고, 플라스틱 컵, 얼음이 준비되어있어요.

세탁 및 건조도 가능합니다.(400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