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시몬스 N32 토퍼 매트리스 구매후기

728x90
시몬스 N32 토퍼 매트리스

 

기존에 부모님이 돌침대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너무 딱딱해서 허리가 아프시다고해서 토퍼를 구매하게 됐어요.
(돌 침대에 올릴 거니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너무 높아져서 조금 얇은 토퍼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부모님이 사용하실 제품이니 침대 중에 제일 좋다는 "시몬스" 브랜드의 N32를 선택했어요 .

N32 제품 특징

1.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린넨
2. chatGPT 한테 물어봤더니 푹신한 소재보다는 약간 견고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라고 하네요 ㅎㅎ
3.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 커텐, 매트리스 화재에 대한 사고가 많은데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매트리스는 하드, 레귤러, 소프트로 구성되어있지만
토퍼는 레귤러 타입만 구성되어 있어요. (레귤러 타입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타입이라고 하네요)

N32 제품 크기

제품 크기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이 중에서 저는 QE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N32 토퍼
N32토퍼(방수 슬리브 장착)

돌침대 폭(가로)이 1,700mm 인데 KK를 사기엔 너무 클 것 같아서 QE를 구매했는데 조금 아쉬운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소재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구매 후 사용해 봤는데 너무 푹신푹신하지 않고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아주 만족하셨어요!

배달도 1~2일 내로 오고 압축포장되어 배송되고 가격은 60만원대입니다.

728x90
반응형